간단한 수정 방법을 올려봅니다.

 

일단 아마존에서 별점 1.5개인데, 그 이유는 키보드가 고장난다는 이슈 제기가 엄청나게 많아서입니다. 덕분에 최근 확인한 바로는 30$대로 떨어졌습니다.(한국에선 16만원)

 

그러나 로지텍 커뮤니티를 엄청나게 돌아다닌 결과 다음과 같은 결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.

support.logi.com/hc/en-us/community/posts/360043134894-My-Logitech-Slim-Combo-Case-with-Detachable-Backlit-Bluetooth-Keyboard-for-iPad-5th-6th-Generation-came-this-week-and-a-number-of-the-keys-do-not-work-Please-advise-

 

Isuues with Folio kebiard on iPad Pro - Apple Community

J_O_J wrote: When Y type @ for example in the keyboard it should be SHIFT   2 but when I do that I get ".  How can i get working properly? Go to settings > general > keyboard > hardware keyboard and tap at the right edge. Make sure it says US, British,

discussions.apple.com

번역해보면 일반->키보드->하드웨어 키보드->국가 설정을 한국 또는 미국으로 설정하라는 이야기입니다.

 

저는 다음과 같이 설정하였고 지금 한달 이상 사용하였는데 키보드에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.

 

설정->일반->키보드->하드웨어 키보드

 

혹시 고장나신 분은 상기처럼 바꿔 보시기 바라며..

한가지 더, 마우스를 사용할 때는 아이패드 와이파이를 5G로 잡으시길 바랍니다. 블루투스 마우스의 경우 2.4g로 잡으면 간섭이 일어나서 키보드도 같이 이상해집니다.

+ Recent posts